로고

강원도 경제진흥원
  • 고객센터
  • 고객의견
  • 고객센터

    고객의 의견을 듣습니다.

    고객의견

    고객의 의견을 듣습니다.

    Re: 2020년 채용 인터넷 시험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49.♡.84.137) 댓글 0건 조회Hit 648회 작성일Date 20-03-10 15:21

    본문

    안녕하세요. 먼저 강원도경제진흥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필기전형의 경우 특정 장소에 모여 시험을 치뤄 왔으나,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감염방지 및 예방을 위한 최선책으로 개별 자택에서 온라인 시험을 진행하는 것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2월28일 코로나19 확진자가 기관을 다녀간 상태로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제1차 공개채용은 현재 진흥원에서 시행하고 있거나 신규로 시행하게 되는 사업의 전담인력을 채용하는 것으로 업무의 시급성으로 인해 채용을 연기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필기시험은 인성검사와 직무능력검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성검사의 경우 정해진 답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응시자의 주관적 성향을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리 고득점자여도 신뢰도, 허구반응, 인성평균 등 '부적격'으로 판별이 날 경우 불합격이 됩니다.


    또한, 본인이 아닌 타인이 응시할 경우 오히려 허구도, 신뢰반응 등 인성검사에서 '부적격'으로 판별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응시자 분들께서는 절대 대리시험과 같은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지 말아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서버 불안정성의 경우, 응시자 분들에게 유선인터넷 환경에서 접속하는 것을 권고 드리고 있으며, 혹시 인터넷 접속이 끊길경우 재접속하시면 재응시가 가능하도록 조치할 예정이오니 안심하시고 시험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부탁드립니다.

    T. 033-749-3336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